본문 바로가기

핫데이뉴스

클라라 결혼 발표

방송인 클라라가 결혼을 발표하였습니다. 결혼 사흘전에 클라라가 결혼을 급작스럽게 발표하였는데요. 배우 겸 방송인 클라라가 결혼을 발표하면서 웨딩 화보를 공개하였습니다. 3일 클라라 소속사 코리아나클라라는 클라라의 결혼소식을 전했는데요.




클라라 이번주말 결혼 발표

이번 주말 미국에서 가족들만 모시고 결혼이라는 아름다운 결실을 맺게됐다 라고 밝혔습니다. 갑자기 뜬금 클라라 결혼 소식이 알려지자 혼전 임신 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이 나오고 있지만 그것은 아니라고 합니다.



클라라와 결혼하는 남편은 연상의 사업가라고 합니다. 클라라와 미국에서 1년간 교제하였으며 이번주말에 결혼한다고 합니다. 결혼식은 가족과 친지만 참여한 비공개 형식으로 진행되며 신혼집은 송파구의 한 아파트에서 신혼생활을 한다고 합니다.




클라라가 결혼전에는 연애를 1년간 미국에서 했다고 하는데 신혼진은 또 서울이네요. 남편이 사업가이며 1년간 미국에서 교제했다고 하는데 사업을 접고 한국으로 들어오는 것일까요? 잘 모르겠습니다. 말의 앞뒤가 안맞긴하네요.





클라라 드레스는 김미숙 명장이 제작

클라라의 결혼식 드레스 또한 이슈가 되고 있습니다. 김미숙 명장이 드레스를 맞춰주었다고 하는데요. 그동안 김미숙 명장과 클라라는 같이 일을 오랫동안 해왔다고 하네요. 이번에 그래서 클라라 결혼식 드레스도 같이 작업을 한 듯 합니다.



클라라의 소속사는 갑작스럽게 결혼 소식을 알려드린점 양해 부탁드린다며 서로 존중하고 배려하면서 예쁘게 살겠다고 합니다. 4일전에 결혼 발표라.. 좀 그렇긴 하네요. 통보도 아니고 말이죠.




이상으로 클라라 결혼소식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 결혼 사흘전에 소속사를 통해서 갑자기 결혼소식을 알린 클라라인데요. 앞으로는 네티즌들의 미움을 그만받고 활동했으면 좋겠습니다. 클라라를 비호감으로 보는사람이 상당히 많더라구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