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데이뉴스

조덕제 아내공개 이유는?

배우 조덕제가 아내를 공개하면서 대중들의 뜨거운 관심을 받고 있습니다. 조덕제는 아내공개를 통해서 결백을 다시 한번 주장하였습니다. 조덕제의 아내도 남편의 결백을 믿는다면서 논란이 더욱 가중이 되고 있는데요. 지금부터 해당사건에 대해서 자세히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조덕제 아내 공개

조덕제는 자신의 유튜브채널 조덕제TV에 출연해 "낲며 조덕제가 잘못을 저지르지 않았다고 확신했다"라고 말하였습니다. 조덕제 아내공개를 통해서 반민정과의 사건에서 다시 한번 억울함을 호소하는 듯 합니다.



조덕제의 아내는 "개인적인 배우의 성품이나 인격에 대해서도 전 한치의 의심도 하지 않고 있다"라고 강한 신뢰를 보여주었는데요. 오히려 현재 상황을 안타까워 했습니다. 배우로서 자리를 잡아가고 있는 중에 사건이 터져서 말이죠. 




조덕제 아내도 무한신뢰

유튜브에 출연한 조덕제 아내분은 남편을 무한신뢰하고 있었습니다. 특히 "많이 힘들었다"면서 남편이 어려운 일을 겪고 있는데 어떤 것도 할 수 있는 게 없었다. 옆에 있어주는 것 외에는. 이라고 심경고백도 하였습니다.



조덕제가 의도한바는 아내를 직접 출연함으로써 반민정 사건에서 자신은 떳떳하다라는 것을 강조하기 위해서인듯 합니다. 사실 진짜 죄를 지은 사람이라면 유튜브에서 아내공개를 쉽게 할 수 없겠죠. 개인적으롣 조덕제씨의 심경이 이해가 갑니다.



하지만 조덕제 판결은 이미 끝났다

조덕제 아내공개를 하면서 억울함을 토로하고 있지만 안타깝게도 판결은 이미 다 끝났다고 합니다. 조덕제씨는 지난 2015년 4우러 영화 '사랑은 없다'를 촬영하던 중 반민정을 성추행한 혐의로 재판에 넘겨졌었는데요.



이미 대법원 판결까지 났다고 합니다. 즉 3심제도를 모두 거쳤기 때문에 다시 재판받을 일이 없는 것이죠. 해당 대법원은 조덕에제 징역 1년에 집행유예2년 성폭력  치료프로그램 40시간 이수의 유죄판결을 내렸습니다. 조덕제가 아내공개를 했지만 안타깝게도 다시 재판을 받을 수는 없을 듯 합니다. 단지 억울함을 호소하고 있다라고 이해하시면 될 듯 합니다.


'핫데이뉴스' 카테고리의 다른 글

여준형 코치 심석희 폭행목격  (0) 2019.01.10
맹유나 사망소식  (0) 2019.01.08
임종석 교체, 노영민으로  (0) 2019.01.04
조성길 북한대사 잠적 망명  (0) 2019.01.04
클라라 결혼 발표  (0) 2019.01.0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