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핫데이뉴스

맹유나 사망소식

가수 맹유나씨가 사망하였습니다. 비교적 인지도는 적었지만 어린나이의 가수가 사망하였다고 하니 사람들의 안타까움을 사고 있습니다. 맹유나 소속사 JH 엔터테인먼트가 직접 맹유나 사망소식을 전했습니다.




맹유나 사망, 향년 29세

맹유나 소속사 JH엔터테이먼트는 7일 "맹유나가 지난해 12월 26일 자택에서 심장마비로 숨졌다"고 전했습니다. 당시 연말이고 워낙 경황이 없어 알리지도 못하고 가까운 지인들끼리 장례를 치렀다고 알렸는데요.



맹유나씨 사망이 작년 12월 26일인데 이제와서 공개하는건 또 뭔가요. 바로 알려야지 장례식까지 다 끝난 마당에서 뒤 늦게 알리는 이유를 모르겠습니다. 맹유나씨가 비교적 인지도는 작지만 이렇게 뒤늦게 사망소식을 알리는 것은 이해가 안갑니다. 맹유나씨의 팬들도 있을텐데 맹유나 사망소식을 이제와서 알리는 것은 기본예의에 어긋나는 것이 아닐까요?




가수 맹유나씨, 3월 앨범 준비중이였는데..

소속사는 맹유나 사망소식을 전하며 "오는 6월에는 정규 3집 앨범을 준비중이였다.  최근 모대학에서 실용음악과 교수로 초빙을 받아 의욕을 보였다. 음악 창작에 대한 스트레스외에는 특별한 지병도 없었는데 믿어지질 않는다"라고 밝혔습니다. 정말 갑작스럽게 일이 벌어진 듯 한데요. 평소에 지병도 없었다고 하니 더욱 충격적입니다.



개인적으로 맹유나씨를 잘 모르지만 꿈많은 29세의 나이에 이렇게 갑자기 세상을 떠났다는건 참으로 안타깝습니다. 그리고 열심히 활동을 준비중이였기에 맹유나 사망소식이 더욱 안타까운 마음이 큽니다.




가수 맹유나씨는 어떤사람?

맹유나씨는 1989년 10월생으로 지난 2007년 일본에서 드라마 OST 봄의 왈츠로 데뷔한 가수라고 합니다. 지난해까지는 맹유나씨가 총 10장의 앨범을 발표하였다고 하는데요. 생각보다 데뷔한지 오래되었고 활동기간도 긴 가수였습니다.



맹유나씨의 앨범은 '파라다이스', '고양이마호', '바닐라봉봉', '장밋빛 인생' 등등 정규 앨범 2장과 싱글앨범 8장을 발표하였다고 하네요. 싱어송 라이터로 기대를 많이 받은 사람이였다고 합니다. 개인적으로 이제 터널을 지나 꽃필려고할 때 맹유나 사망소식이 알려지는 것 같아 마음이 안좋습니다. 이상으로 맹유나 사망소식에 대해서 전해드렸습니다. 고인의 명복을 빌겠습니다.